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지정보

런던 관광지(2)

 

세인트 제임스 파크(St. James Park)

세인트 제임스 파크는 런던에서 가장 오래되고 경치가 좋은 공원으로 꼽힌다.
지금은 런던 시민들의 중요한 휴식처이며 주변에
웨스터민스터 궁전(
국회의사당), 세인트제임스궁전, 버킹엄궁전이 있다. 원래는 늪지대로 헨리 8가 사슴 사냥을 하던 곳이었으며, 사냥을 위해 세인트제임스 궁전을 지었다. 또한 1,000마리의 새와 45여 종의 물새가 서식하는 곳으로, 자연 조류 보호구역으로 지정되었다.

 

가는 방법 지하철 St. James’s Park역 하차
 
트라팔가 광장(Trafalgar Square)

1805년 트라팔가 해전의 승리를 기념하여 만든 트라팔가 광장은 런던 관광의 출발지라 할 수 있다. 런던의 집회와 공공 모임의 주요 장소로 쓰인다. 1830년 존 내시가 설계하였고 광장의 중앙에는 높이가 50m인 해군 제독 넬슨의 기념비가 세워져 있다.
 
가는 방법 지하철 Charing Cross역 하차, 도보 1분 또는 지하철 Leicester Square역 하차, 도보 10분
내셔널 갤러리(The National Gallery)
영국 최초의 국립미술관으로 13세기부터 20세기까지의 회화가 2000점 이상 전시되어 있다. 서관-북관-동관-센즈베리관의 순서로 관람하면 그림을 시대순으로 접할 수 있고, 미술관 내의 자연빛에 가까운 채광 또한 아주 근사하다.
 
주소 Trafalgar Sq. 전화 0207-747-2885
개관 10:00~18:00(금요일만 10:00~21:00)
휴관 1/1, 5/1, 12/24~26
입장료 무료(특별전시 유료)
가는 방법 지하철 Charing Cross역 하차, 도보 2분 또는 지하철 Leicester Square역 하차, 도보 10분

 
레스터 스퀘어(Leicester Square)
런던 영화산업의 중심으로 대부분의 유명 시사회들이 이 광장의 극장들 중 한 곳에서 열립니다. 스퀘어의 중앙엔 셰익스피어 동상이 있는 작은 공원이 자리잡고 있고 할인된 가격으로 뮤지컬 티켓을 살 수 있는 티켓박스(Half-Price Theatre Ticket Booth)와 저렴한 식당, 나이트클럽이 모여있어 관광객들이 꼭 한번은 찾게되는 곳입니다.
 
가는 방법 지하철 Piccadilly Circus역 하차, 도보 5분 또는 지하철 Leicester Square역 하차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중앙에 높이 솟아있는 에로스 동상이 특징적인 광장입니다. 반짝이는 네온사인의 화려함과 레코드가게에서 흘러나오는 최신음악의 흥겨움이 이 곳이 젊음의 집합소임을 말해줍니다. 쇼핑 거리로 둘러싸여 있어 항상 번화하고 활기찹니다.
 
가는 방법 지하철 Piccadilly Circus역 하차

 
차이나 타운(China Town)
 
런던의 차이나타운은 유럽에서도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중국 음식을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식사 때가 되면 언제나 많은 사람들로 붐빈다.
가는 방법 지하철 Piccadilly Circus역 또는 지하철 Leicester Square역 하차, 도보 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