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R.마드리드 & 바르샤] 엄주광님 여행후기

2년전 유로풋볼투어를 통해 영국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결혼을 하게 되면서 여자친구를 설득하여 과감히 스페인으로 떠나기로 했습니다.

여행과 LFP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 ^^

10만여명이 수용이 가능한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 홈 구장 직관을 위해 김기곤 매니저님과 일정을 조율하여 최종적으로 날짜를 결정했습니다. 치열한 순위싸움과 함께 상대인 발렌시아, 비야레알이라는 명성이 높은 팀이었기에 매우 기대가 됐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맛과 멋이 함께하는 곳이며 운치가 너무나 좋고 가까운 근교에 여유롭고 아름다운 풍경과 이쁜 가게와 해산물 요리가 일품이였습니다.  마드리드는 스페인의 역사와 삶이 녹아있는 곳으로 가는 곳곳마다 웅장한 건물들과 여러가지 퍼포먼스로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 도시였습니다.

 

 

 

 

 

바르셀로나는 MSN트리오 총출동하여 티키타카의 진수를 볼 수 있는 경기였습니다. 메시의 득점까지 ㅎㅎ TV에서 보는 화려한 선수들의 모습과는 다르게 전체적인 경기를 본 결과 바르셀로나 핵심은 부스케츠더군요! 마드리드는 베일은 출전하지 않았으나 호날두와 벤제마, 모드리치, 크로스 등 정예멤버 총출동했습니다. 인상적이였던건 관중석 상단에 설치된 난방시설로 전혀 춥지가 않았다는 점!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경기장은 특이하게 어웨이 관중석이 따로 지정되있지 않더라구요 관중들의 열정은 영국못지 않았습니다 ㅎㅎ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의 지하철이 잘 되어있어 교통편이나 이동은 전혀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신혼여행지로 강력추천! 

 

 

 

스페인을 꼼꼼하게 여행하고 싶으신 경우 2주 이상을 추천해드립니다.

여행의 시작과 끝을 준비해주신 유로풋볼투어 김기곤 매니저님께 감사드립니다.

좌석도 정말 좋았어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