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리버풀][토튼햄] 정현섭님 여행후기

11월 초 4일 부터 12일까지 잉글랜드풋볼투어​​​​를 다녀왔습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또 자극을 주기 위해, 50대에게든 낯선 자유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웹서핑을 통해​​​​ [유로풋볼투어]​​​​를 알게 되었고,

8박 10일의 짧지 않은 일정을 [유로 풋볼투어]의 도움아래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남다른 욕심 때문에  여러가지 추가일정도 혼쾌히 준비해 주시고,
리버풀 광팬이라, 축구경기도 2경기나 관람하는 준비도 철저히 해 주셔서,
토트넘 손홍민의 복귀전을 사이드라인 앞좌석에서 감격적으로 관전할 수 있었고,   

 

리버불에서는 리버풀과  크리스털 팰리스 FC와의 경기도 사이드라인 쪽에서 너무 감격스럽게 직관할 수 있었습니다.

런던 투어도 일정을 너무 잘 계획해 주셔서, 자유여행의 두려움은 없어지고,
너무나 행복한 아들과의 여행을 보낼 수가 있었습니다.

 

또한 한국시간으로 새벽임에도 불구하고 여러가지 긴급한 상황을 해결해 주신 김기곤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 한번 영국 풋볼투어를 가게 된다면 저는 서슴없이 다시 [[유로풋볼투어]의 문을 두드릴 것입니다.


물론 그 때는 김기곤 대표가 제가 너무 귀찮게 해서 안받아 줄 수도 있겟지만...^^;

이 자리를 빌어 김기곤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업의 번성을 기원드립니다.​

 



 아이가 프리미어티켓에 작성한 후기도 더랍니다. 감사합니다.

 

---

어느날 아버지께서 나에게 영국 여행을 간다는 통보를 나에게 했다. 그런데 그 중 일정에는 내가 5년동안 좋아한 축구 클럽인 리버풀 축​구경기를 보는 것도 일정 속에 있었다. 그래서 이 날을 손꼽아 기달려 온 날이 왔다.

그리고 안필도로 온 순간 난 엄청난 설렘과 기쁨으로 넘쳐났다.

 

 

안필드 구장 외관!!(너무 설레고 기뻐서 제대로 찍을 수 없었습니다)

 

리버풀 크팰전은 비록 2대1로 아쉽게 지고 비도 오는 않좋은 날씨에도  현지 팬들과 어울려 경기 보는 그 순간만큼은 한마음이 되어 응원도 같이 하고 원정 선수를 비판도 같이 해보는 아주 소중한 경험을 할수 있게 되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이런 축구 경기를 볼 수 있게 한 저희 아버지와 뒤에서 많은 도움을 주신 김기곤 실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유렵 축구경기를 보러 갈 일이 있을떄마다 유로풋볼투어를 항상 이용하겠습니다!!ㅎㅎ 유로풋볼투어가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