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잉글랜드] 김현석님 여행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유로풋볼투어로 인해 아주 가성비 있게 영국여행을 다녀 오게 된 대구 사는 촌놈입니다.

 

퇴사 후에 여행을 다녀오고 싶어서 패키지를 알아보다가 가격적으로 너무 부담이 되어 네이버 서치를 하다가 알게 된 유로풋볼투어가 저에게는 아주 큰 만족감을 안겨주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믿음직한 회사인지 의문이 들었지만, 사업자 등록증과 후기들을 보고 믿어 보기로 했었습니다. 게다가 실장님의 너무나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과 한 푼이라도 더 할인해주시려고 하시는 모습에 완전 신뢰를 얻었습니다.

여행 출발 전에 여행 관련 서류들과 책자들을 보내주셨는데 미리 사전조사에도 도움이되고 각 중요 페이지에 꼼꼼한 필기와 설명까지 너무 감사한 마음이었습니다...

 

덕분에 영국여행을 무사히 안전하게 다녀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첫 직관이었던 맨유와 토트넘의 경기는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티비에서만 보던 선수들과 경기장,, 웅장했습니다.

 


 

맨체스터의 느낌은 안락한 빌리지의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시내는 먹거리와 볼거리도 많았지만 머물렀던 숙소의 느낌과 이모님과의 추억은 평생 잊지못할 것 같습니다.

 

맨체스터에서의 일정이 끝이 나고 런던으로 출발했습니다. 역시 런던은 달랐습니다. 화려한 건물들과 명소들이 눈 앞에 펼쳐져있으니 거리를 걷기만 해도 기분이 좋은 듯 하였습니다..

 


 

그리고 한국인이라면 꼭 한번즈음은 가보고 싶은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

 


 

비록 경기는 졌지만,,, 손흥민 선수를 실제로 보니 신기하고 한국인으로서 자랑스럽더군요 ㅎㅎ 그래도 웅장한 스타디움과 팬들의 응원소리들이 괜히 EPL이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진짜 멋있었습니다..

 

아쉬움을 뒤로 하고 경기 끝나고 돌아오는 길에 꼭 보고싶었던 역사적인 타워브릿지에서

사진 한컷 찍었습니다.. 

 


 

경기 일정, 동선, 숙소위치 등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한국시간으로 새벽인데도 연락을 실시간으로 잘 받아주신 실장님께 감사드리고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유로풋볼투어를 이용할 계획입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