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잉글랜드&파리] 양진규님 여행후기

어릴적부터 저는 맨유 팬이었습니다. 올드트래포트에서 맨유경기를 직관하는 것이 버킷리스트중 하나였습니다.

해외여행을 가본 적이 없어서 항공편 예약과 숙소 예약이 혼자 힘으로 힘들었고 프리미어리그 티켓을 구하는 것도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항공편, 숙소, 티켓까지 제가 하기 힘든 부분들을 한번에 해주는 유로풋볼투어라는게 있는걸 알게되어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여행일정에 변동이 많아서 상담을 굉장히 오래했는데 항상 친절하게 대해 주시고 제가 원하는 부분들을 최대한 반영을 해주셨습니다.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일정을 꼼꼼하게 짜주셔서 신경을 많이 주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상담후에는 우편물을 받았습니다우편물에 런던 여행과 파리여행 책자를 각각 보내주시고 여행일정, 항공편, 호텔,스타디움 투어, 유로스타 예약을 했던 티켓들이 정말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었습니다. 보기에 너무 편했고 맨유팬이라고 얘기를 했더니 맨유볼펜도 같이 보내주셔서 이부분에서도 역시 신경을 많이 써주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후에는 우편물을 바탕으로 브리핑을 했는데 우편으로 왔던 프린트물을 보면서 하니 이해하기 편했고 전체적인 일정과 주의사항을 꼼꼼하게 정리해주셨습니다. 브리핑 전에는 사실 여행에 대한 걱정이 조금 있었는데 브리핑 이후에는 걱정을 조금 덜을수 있었습니다.

 

제가 처음 도시는 맨체스터였습니다. 맨체스터는 편안한 도시 갗은 느낌이었고 트램이 무척 편했습니다. 축구를 좋아하신다면 맨체스터에서 축구박물관은 가보셨으면합니다.

 

런던은 맨체스터 보다 사람들이 조금 바빠보였습니다. 트램이 아닌 지하철이라 걱정을 조금했었는데 막상 가보니 지하철방향이나 찾기가 많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분위기 있는 거리들이 많이 있었고 특히 피카딜리서커스가 제일 분위기가 좋았던거 같습니다.



 

파리는 역시 건물과 거리들이 굉장히 예뻤습니다. 살짝 아쉬운건 사람들이 영어를 거의 쓰지 않아서 식당에서 의사소통에 조금 힘이 들었습니다. 미리 공부를 조금 해갔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저는 맨유vs울버햄튼 그리고 번리vs아스날 두경기를 직관했습니다. 경기장에 가는 트램에서부터 열기가 느껴졌고 경기장에 도착하고 나서는 많은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고 현장에서의 열기가 정말 엄청났습니다. 경기는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이적하고 데뷔전을 하는 날이라 재미있었습니다. 직관은 상상했던 것보다 뜨겁고 재미있었습니다.


 

아스날팬인 친구를 따라 번리 홈에서 진행되는 아스날의 원정경기를 보았는데 어웨이팀이다 보니까 어웨이 응원석에서 보았습니다. 응원석은 정말 맨유경기때 보다도 열기가 훨씬 뜨거웠습니다. 솔직히 같이 소리지르고 응원가부르고 분위기가 뜨겁고 재미있었던건 아스날경기였습니다. 경기 모두 00으로 비겨서 골넣었을때 현장분위기를 느끼지 못한것이 조금 아쉽네요.


 

유로풋볼투어의 부족한점은 솔직히 없는 같네요. 상담만 한달이 넘게 하였고 조금 귀찮아하셨을법하지만 항상 친절하셨고 번리 아스날 티켓을 구하기가 힘들었는데도 구해주시고 직관 이후에 너무 아쉽다면서 저에게 티켓을 한장 구해주시겠다고 해주시면서 저는 유로풋볼투어에 굉장히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