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런던] 전기주님 가족의 여행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들 수능기념으로 런던으로 가족여행 다녀온 전기주라고 합니다.

처음엔 패키지 상품을 검색하다보니 일정과 축구상품이 원활하지 않아서 세미패키지 여행상품 검색하다가 노크하게 되었습니다. (일정,여행목적)

아무래도 축구가 주목적이어서 빅게임 찾다보니….. 일정도 6박8일 적당하고…..  혼자하기 어렵더군요.

근데 처음 상담과 견적서는 사실 깊이있게 생각해보지 않았읍니다. 

비행기좌석 업그레이드를 잘했기를 기대하면서 (싶지않은 ^^)

그래도 축구에 대한 이해도 높으시고 대화도 잘통해서 실장님을 믿고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가본 도시별로 느낀바로는

저는 런던 외곽투어를 두가지를 했네요.

옥스포드 & 코츠월드는 아내도 좋아하고,아들고 나쁘지 않고 둘러보기 잘했다 얘기 함. (각각의 특색있는 느낌,볼거리)

근데 세븐시스터즈 & 브라이튼는 2월에는 그닥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몇군데의 한정된 뷰을 제외하고… 그리고 바람과의 사투^^


 

런던 시내투어는 뮤지컬 관람을 못한것 하고,  꼭 가보고 싶은 곳 2두군데 정도 못 보고 들어온게 쪼금 아쉽다.(여행도 체력이 받쳐줘야^^)

다른 시내 투어는 저마다의 색깔과 의미가 담겨있어 너무 좋았다. (사원관람,야경등..)

(런던 축구경기장에서의 대한민국 이미지 완전 짱!! --> 손흥민선수 효과!!!)


마지막으로 축구관전을 하면서 현지인들의 응원에 대해선 엄청난 기운과 열정,함성을 느낄수 있었으며,

상대팀 응원단을 향하여 던지는 멘트,제스처 또한 상상초월!!

내 자신도 홈팀 응원에 자연적으로 흡수되어 스트레스를 맘껏 날려버렸음

(손흥민이 공잡으면 모두 일어나더라고요^^ --> 모든관중이 함께 움직이는것을 보고

(이곳에서의 손흥민의 존재는 엄청난 존재감과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

두번의 짜릿한 전율을 느낌(그래 이맛이야!)



 

경기종료후에 상대 선수들과 포옹하고 서로 격려하는 모습도 좋았고,

손흥민 인텨뷰 하는것도 기분이 좋았음(20여분~) 

경기장을 나서면서 생각나는것은 ""다시보고 싶고,또 오고 싶은 축구직관!! ""

 

토트넘 스타디움 투어도 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유로풋볼투어에서 정보수집을 해서 한식 맛집코너를 따로 알려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네요.

(저희 같은 완전 초짜는 지식부족과 이해관계 부족)

그리고 갠적으로 영국항공 좌석 업그레이드(프리미엄 이코노믹)는 그닥비추 ( 가격대비 값어치 저하판단)

 (영국 갈때는 맨 앞자리에 앉았는데 편안함을 못느낌 : 약간의 다리올림이 편안함을 느낌)/식사는 좋았습니다.

*** 여행기간동안 점심과 저녁식사때문에 많은 고민과 우여곡절을 격었고, 그외 모든 일정및 관람한 부분은

    저희 가족 컨디션에 맞추어서 나름대로 재미있게 보냈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유로풋볼투어 파이팅!!

 

댓글 0 3500

이름

E-mail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