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잉글랜드] 임형균, 김정환님 여행후기

안녕하세요~ 1월 첼시 홈 경기 관전하고 온 임형균, 김정환 입니다.

 

유로풋볼투어를 알기 전 사실 여러업체를 알아보았는데요,

목소리도 좋으시고 설명을 잘 해주셔서 ^^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여행을 준비함에 있어 요청하신 바를 두루 적용해주셨습니다.

소비자 요구에 맞게, 예산도 부담 안되게, 잘 준비해주셔서 가기전 부터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여행 전 준비해주신 자료들은 섬세하게 구성되어 있어 놀라웠습니다.

그 자료를 보면서 해주신 설명은 유로풋볼투어에 대한 신뢰와,

여행에 대한 확신을 갖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자유여행 확실히 어려웠습니다. 그렇지만 그런 설명들이 막상 영국가서 막 떠오르고 그랬습니다!

 

런던은 뭐랄까 밤이 참 아름다운 도시였습니다!


 

첼시 팬으로 처음 직관이였는데 말로 설명을 못할정도로 벅차고 좋았습니다.

이래서 직관이구나 싶었습니다!


 

 

여행마지막은 맨유 올드트래포드에서 투어를 진행하면서 마무리했는데,

솔직시 여기가 끝판왕이구나 싶었습니다 ㅎㅎ

 

 

-------------------------------------------

 

동했했던 김정환입니다!

같이 여행할려는 형이 인터넷을 통하여 해당업체를 발견하였고 형이 모든면에서 괜찮다고 얘기하여 형을 전적으로 믿고 유로풋볼투어에 저희 여행을 맡기게 되었습니다. 다른 업체랑 비교해본결과 확실히 가격면에서 더 저렴하며 가성비 좋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축구뿐만이 아니라 그 도시 주변에 관광할만한 것들, 여행스케줄 등을 세심하게 조율해주시고 상담해주셔서 참 편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내용이 방대해 보여 막막했으나 막상 받아서 읽어보니 핵심만 잘 요약해서 보내주셨기 때문에 정말 도움이 많이되었던것 같습니다.

솔직히 브리핑은 막상 여행지를 가지 않고 들었기 때문에 그 당시 들을때는 체감상 와닿지는 않았지만 막상 여행을 가보니 브리핑했던 것들이 조금씩 기억에 떠오르며 여행내내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런던은 우리나라보다 따뜻하며 겨울 야경은 정말 끝판왕이었다. 맨체스터-맨유팬이라면 올드트래포트는 티켓을 사서 무조건 안에 들어가보기를 추천(말로 표현이 안됨)

유럽 epl경기 직관은 정말 티비로 보는것과는 쨉(?)도 안되며 축구를 좋아하시는분은 무조건 직관 한번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생동감이 장난 아님. (축구경기만 구경하러 영국에 단기로 가시는분들 이해가 될겁니다.)

마지막으로 처음 유럽가시는 분들에 대해 유럽 샤워시설에 대해 기초 설명을 해주셔서 저희와 같은 피해(?)를 안입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바닥시트 젖어서 비용 청구될 위험 같은). 그래도 도움 요청 시 잘 대응해 주셔서 별탈없이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즐거운 여행 꾸며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