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영국&파리] 박성준님 여행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검색으로 알게 된 유로풋볼투어를 통해서 아버지와 함께 122~1212일까지 런던, 파리 여행을 다녀왔던 박성준이라고 합니다.

아버지와 저는 축구를 좋아해 축구를 중심으로 여행을 가기 위한 검색 중에 유로 풋볼 투어를 알게 되었고 김기곤 실장님과 통화를 하고 난 뒤 믿고 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처음 가는 유럽여행이라 걱정했었지만 김기곤 실장님께서 런던, 파리 여행 관련 책자를 보내주셨습니다. 런던, 파리 여행 책자의 중요 부분에 포스트잇을 꼼꼼히 붙여주셔서 쉽고 편하게 그 나라에 대해서 공부도 할 수 있었습니다.

 

전화 통화로 유럽여행 관련해서 1시간 동안 상세히 설명해주시고 시간 관계없이 무엇이든지 물어보면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걱정거리 없이 유럽에 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하철, 버스 등 교통수단을 이용하는 방법과 어떤 티켓을 이용해야 더욱 효과적인지까지 상세히 알려주시고 정해진 일정 말고도 여유 있는 시간에 들릴만한 곳을 코스에 맞춰 추천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아버지와의 첫 여행인데 틀에 짜여진 여행이 아닌 자유롭게 이동하고 맛있는 음식도 찾으면서 먹으러 다니면서 손흥민 선수의 80m 단독 드리블 원더골도 보고 잊지 못할 여행이 된 것 같습니다.

 

 

리버풀 안필드 투어

2018년 시즌 epl 우승, 챔피언스리그 우승, 201912월 현재 선두를 달리고 있는 핫한 리버풀 구장인 안필드 구장 투어를 했습니다. 선수들 벤치에도 앉아보고 구장 설명도 듣고 라커룸, 기자 회견장 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리버풀 기념 이어폰도 받을 수 있었고 선수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안필드에 있었다는게 믿기지 않았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올드트래포드

박지성 선수가 뛰었던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올드트래포드에 토트넘과의 경기를 보러갔는데 우연히 박문성 해설위원님과 위건에서 뛰었던 조원희 선수를 만나 경기장 앞에서 사진을 찍을수 있었습니다.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epl 직관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경기장을 들어가서 경기장안에 선수들을 봤을 때 온몸에 소름이 돋았습니다.

래쉬포드 선수의 2골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토트넘을 21로 이겼고 이 경기가 워낙 빅매치라 좌석이 매진이었고 분위기가 엄청 뜨거웠었습니다. 이것이 진짜 축구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또 김기곤 실장님께서 자리를 너무 잘잡아주셔서 거의 맨앞자리에 앉아 바로 앞에서 선수들을 마주해 생동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토트넘 경기 직관

 

진짜 이 경기를 보러가기위해 이 여행을 신청하였고 토트넘 vs 번리 경기를 보러 토트넘 홈구장인 화이트하트레인에 갔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의 80m 단독 드리블 원더골을 보았고 토트넘이 5:0으로 대승을 한 완벽한 경기를 앞자리에서 전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이 경기는 평생 잊지못할 경기가 될 것 같고 경기 마무리 후 토트넘 팬들과 함께 맥주도 한캔하고 토트넘 기념품 매장에서 기념품도 사고 행복한 시간 보낸 것 같습니다.

 




 

그 외 런던 관광지를 면서 이게 진짜 야경이구나.. 감탄했습니다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고 런던에서 유로스타를 타고 파리로 넘어갔습니다.

파리의 상징 에펠탑을 보았고 밤에 보니 왜 에펠탑 보러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이 오는지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파리 거리를 걸으면서 다양한 음식도 먹고 사진도 찍으면서 행복한 시간 보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