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스페인] 이민수, 안효성님 여행후기

10월 말 스페인 영국 여행을 다녀온 이민수 입니다.

 

지인이자 이번 여행의 동행자였던 친구가,

작년 영국 여행을 유로풋볼투어를 통해 다녀와서 고민없이 견적을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희는 엘클라시코 경기를 보기 위한 여행을 계획했고,

실제로 그 경기에 맞춰서 예약이 완료 되었었는데 예정에 없던 카탈루냐 지역 시위가 생겨서

무척 혼란스러운 마음이였습니다.

여행 1주전엔 시위 발발로 공항에서 많은 사람들이 바르셀로나로 들어올 수도 없었다고 합니다.

경기는 12월로 취소 되었고 정말이지 앞이 캄캄했습니다.

 

그러나 김기곤 실장님께서 구단에 절차와 관련 된 메일을 대신 보내주고,

심지어 저희 개인 이메일도 여행기간 내내 관리하시면서 전액 환불 받도록 힘써주셨어요.

경기 취소 및 환불로 인해 정말 걱정이 많았는데 (2장, 200만원이 넘는 돈이였으니까요ㅠㅠ) 

세심하게 봐주시고 문의 해주셔서 무사히 환불받았던거 같습니다. 

정말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축구는 결국 리그 경기로 대체해서 바르셀로나 vs 레알 바야돌리드 경기를 봤는데, 

메시의 프리킥 골과 팬텀 드리블, 슈팅, 엄청난 어시스트를 한경기에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습니다. 


 


 

나름 또 엘클보다 골이 많이 터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성비 ㅋㅋ)​


 

여행 준비 역시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가야할곳이랑 코스도 나뉘어져 있어서 너무 잘 신경써주셔서 정말 놀랐습니다.

전반적으로 이해를 하기 쉬웠고 그 나라의 문화와 그날 상황 까지 알려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됬습니다.

한 마디로 말하자면 정말 같이 스페인을 와있는거 같은 정도의 세심함 이었으며, 

여행하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됬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정말 휴양지 라는게 느껴졌고 볼거리가 많고 사람들도 여유로워 보였습니다.  

정말 예술의 도시라고 표현해도 될 정도로 정말 건물들과 거리가 이뻤습니다.


 

 

바르셀로나에 비해 마드리느는 좀 도시같은 느낌이였고 볼거는 바르셀로나에 비해 많지는 않지만 광장이나 왕국은 정말 멋있었습니다.

 

길게 말할필요 없는것 같습니다. 다음에 유럽여행을 또 가게 된다면 꼭 유로풋볼투어를 이용 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