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런던] 권주환님 여행후기

안녕하세요 ~ 유로풋볼투어에서만 벌써 2번째 문의 후 축구종가 영국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첫번째로 도착하자마자 대충 호텔에 짐풀고 이것저것 먹고 저녁에는 타워브릿지 야경을 보고왔습니다

  

 한국에서는 겁나게비싼 러쉬매장도 다녀오구요

 

 

 킹스맨 촬영지였던 가게도 한번 가봤습니다.

  

그리고 런던의 대표팀 아스날구장인 에미레이츠 스타디움도 방문하여 구장 투어를 하고왔습니다.

  

[투어후기 1]

에메리 감독이 실제로 쓰는 사무실도 다녀오구요

  

[투어후기2] 에미레이츠 구장에 직접 들어와보기도 했습니다.

 

 

 이곳저곳 간곳이 너무 많았지만 축구위주 후기작성을 위해 축구장위주로 작성을 하겠습니다;ㅋㅋ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토트넘 vs 왓포드 경기가있는날 !

날씨가 기가막히게좋았네요 런던 현지시간으로는 오후 3:00시 경기였습니다.

seven sisters역에서 하차하여 한참을 쭉 걸어가다보니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이 눈에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오피셜스토어 구경을 좀 한후, 경기장에 들어가기 위해 줄을서는데 아뿔싸 백팩은 반입금지 물품이였습니다 ㅠ.ㅠ

안내원이 가방이 너무 크니 bag drop을 이용하여 짐을 맡기고 오라고하더군요..부랴부랴 줄을 서 가방을 맡기는데 10파운드나 지불하라고하네요 ㄱ- 경기장가시는분들은 최소한의 짐만 챙겨가시길! 핸드폰과 티켓, 지갑정도만 챙겨가도 괜찮을것같아요.

  

경기장에 들어오니 소름이 돋았습니다. 내가 티비에서만 보던 이곳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 오다니!

들어오니 토트넘팬의 COME ON YOU SPURS 구호가 울려퍼집니다

  

전반전에 이른시간에 선취골을 먹히고, 후반전에 우리흥 손흥민이 몸을풀기 시작하자 사람들이 엄청나게 환호했습니다

손흥민이 들어오자마자 골대를 맞추는등, 맹활약했지만 경기는 아쉽게 1-1 무승부로 끝이났습니다.

 

축구경기가 끝나고 한국으로 돌아갈때까지 이곳저곳 관광하다가 마지막날에는 아스날경기를 구너펍에서 보고왔습니다.

근데 하필 1-0으로 져서 분위기가 별로안좋길래 끝나자마자 냅다뛰어서 숙소로 돌아갔습니다..;;ㅋㅋㅋ

 


 

저의 풋볼투어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사실 축구얘기 말고도 쓸애기가 엄청 많지만, 너무 양이 방대하기도하고 ㄱ- 용량초과로 다 올라갈것 같지도 않습니다...ㅋㅋㅋ;;

유로풋볼투어 정말 최고입니다. 매니저님이 친절하게 모든 문의사항 친절하게 답변잘해주시구, 일단 무엇보다 사진보이시죠? 좌석이 정말 최고입니다. 괜히 재방문 하는게 아니죠 ㅋㅋ

맨앞에 앉아서 봤어요. 저번에 아스날경기도 보고왔었는데 그때도 거의 맨앞에 앉아서 봤습니다.

몰론 유럽여행이 돈도많이들고, 체력도 많이필요하지만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일정에 신경써주신 매니저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스페인 때 또 문의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3500

이름

E-mail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