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잉글랜드] 김상민님 여행후기

더블린부터 시작해서 런던으로 긴 여행을 했네요. 레이트 디스트릭도 너무 보고싶었고
바람많은 해안가에거 걸어도 보고 싶어서 한국사람이 많지 않은 루트를 계획하게 됬네요.

북아일랜드부터 여행계획을 세워서 이리저리 찾아봐도
자유여행으로 가기가 쉽지 않은 곳이더군요.
그래서 어차피 마지막엔 EPL도 보고싶었고 검색하다가 유로풋볼투어까지 제 계획서를 보내주고 가격을 받게되었네요


처음에 제 계획서의 금액을 이메일로 보내주셨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더군요.
그래서 통화하면서 조금 조정을 하면서 결국 영국일주로 변경하게 되었고
다녀와보니 영국일주도 제가 생각했던 여행과 너무 비슷하고 만족스러웠어요.

역시 경험이 많으시다보니 자유여행하기도 좋고 비용도 적절하게 조절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행가기 훨씬전 부터 예약을 하고 중간에 제가 엄청 많이 물어보고 질문도 했는데
다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변경도 몇 번했는데도 다 반영해 주시더군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드디어 여행가기 한달전....
엄청난 크기의 택배상자가 도착했다고 카톡이 왔더군요.
열어서 하나하나 보면서 제 일정에 맞게 추천일정도 넣어주시고, 가는방법도 자세히 적어주시고
이렇게 저를 위한 준비된 내용을 받으니 가기전부터 너무 기분이 좋더군요.
택배를 받고 며칠 뒤 내용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통화까지 했습니다.
무려 1시간이나요......
실장님 목 안 프시나 몰라요....이 많은 지식이 머리속에 있다느것도 참 신기하더군요.

여행시작 후 알려주신 루트대로 너무 재밌게 다녔습니다.
몇군데 반복되는 루트도 있었는데 그것도 재미라고 생각하면서 또 다녔네요...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날 제가 기대하던 토트넘 경기를 보러 갔네요.
입장하면서 주의사항도 미리 카톡으로 보내주시고 미리 경기장 근처 샵에가서 유니폼도 사서 입었어요.
마지막 두장 남은 유니폼이라 냉큼 집었네요. 가격이 좀 있었는데, 그래도 여기 아닌면 어디서 살 수 있을까 해서
주저없이 사서 입고 경기장에 입장했어요.

 

 

두둥!! 너무 신났는데.....자리도 너무 좋은대로 해주셔서 선수들 뛰는 모습까지 너무 잘 봤어요.
엄청 신나해 하며 드디어 토트넘 쪽으로 공을 갖고와서 우리 손흥민 선수 골을 넣었더군요.
이야~이걸 내눈앞에서 보다니 정말 믿을 수 없이 기분이 좋았네요.
골이 들어갔을때는 옆사람들과 신나서 껴안고 악수하고 옆에 어떤 아저씨는 너희나라 선수라면서 엄지 척 해주시더군요,
은근 뿌듯했습니다!!

 

 

 

근데.... 정말 토트넘 대 참사였습니다.
2대 5가 되는순간.....경기보시던 분들은 다들 나가시더군요. 아까 저에게 엄지척 해주신 아저씨는
이미 가셨더라구요.

결과는 2대 7, 우리 손흥민 선수는 3호골 넣고도 인터뷰도 안하고 갔다네요.
결과는 아쉽게도 대패였지만, 그래도 흥민선수 3호골도 보고, 나름 전 즐거웠네요.

마지막날 흥분을 갖고 숙소에 와서 맥주한잔 먹으면서 오늘봤던 경기 사진을 보다보니
이런 여행 또 언제하나 싶어서 너무 아쉽더군요.
역시 마무리는 스포츠를 봐야 개운한가 봅니다. 즐거운 여행, 즐거운 축구경기 잘 보고 왔습니다.

두서없는 일정이였는데 잘 맞춰주시고 다듬어 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실장님.
다음 일정에도 함께하고 싶네요. (기회가 된다면요 ^^, 제가 귀찮케 해서 저를 안 받아주시진 않으셨으면.... ^^)

주변에 축구 좋아하는 친구들 많은데, 여행간다고 하면 꼭 추천할꼐요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