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런던] 황준성님 여행후기

안녕하세요. 8/23일에 영국 다녀온 황준성이라고 합니다. 

 

이번 여름휴가를 어떻게 보낼까 고민하다가 평소 축구를 좋아하기에 EPL이나 보러가자하고 런던으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먼저 경기티켓을 구해보고자 몇군데 업체 홈페이지를 보고는 유로풋볼 투어가 괜찮아보여서 바로 상담했습니다. 

 

담당 실장님께서 친절하게 상품안내와 견적등을 내주셨습니다.

 

출발전 런던여행에 관한 책자, 여행에 꼭 필요한 관련 바우처, 일정표, 대중교통 관련 정보등, 사전에 아무 정보도 없이도 갈수있을만큼 좋은 자료들을 제공해주셨습니다.

 

워낙 짧았던 휴가였던지라 약 5일동안 런던에만 머물렀는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제가 도착한 날부터 떠나기 전날까지 폭염이 와서 좀 힘들었습니다. 지하철이든 버스든 에어컨을 안켜는곳이라 그점만 빼면 즐거운 휴가였습니다. 

 


 

이번 휴가 테마는 축구여행이었기에 토트넘vs뉴캐슬 직관과 아스날, 첼시 스타디움투어를 진행했습니다.

축구장은 워낙 많이 가봤지만 TV에서만보던 epl을 실제로 보니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하필 그날 홈에서 토트넘이 지는바람에 분위기는 별로 였지만 영국아저씨, 할아버지들의 열정적인 욕들은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아스날과 첼시 투어도 실제로 웅장한 경기장을 보니 좋았습니다. 원래 아스날 팬이라 이번에 아스날 경기를 못본게 아쉽지만, 왠지 다음에 런던을 또가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때도 유로풋볼이랑 함께 하면 좋겠네요.

 


 

 

실장님께서 사전에 여행에 문제없도록 준비를 워낙 잘해주셔서 아무 문제없이 경기도 보고 즐거운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실장님께 감사드리며, 다음에 또 가게되면 인연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ps. 후기 작성 후 받은 토트넘 사은품!!!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