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프랑스&스페인] 서민건님 여행후기

 

 

안녕하세요. 지난 4월 유로풋볼투어를 통해 허니문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U20 월드컵을 보다 실장님이 부탁하셨던 것이 생각나서 사진을 정리해 보았어요. 늦은 후기라도 남겨드려야 될것 같아서요 ㅎㅎ

 

여행은 와이프가 원했던 프랑스 파리와, 제가 원했던! 축수를 위한!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다녀왔습니다. 신혼여행은 무조건 국적기! 아닙니까 하셔서 예식 다음날 쉬고 바로 출발했구요! 관광과 축구 관전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만족스러운 여행이였습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역시 '소통' 이였던 것 같아요. 비교적 솔직하게 자유여행의 장/단 점을 구분해 주셨고 여행사가 하는 역할과 한계 등을 미리 알려주셨어요. 그러면서 꼭 준비해야 할 부분을 정리해서 전달해 주는게 포인트 였습니다. (물론 제가 시간이 쫒겨서.. 자세히 보진 못했지만..)

 

또한 라 리가 축구 티켓 확보에 있어서도 설명을 잘 해주셨는데, 추천해 따라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예약하되 좌석에 대한 확정을 운빨(!?)에 맞기는 걸로 갔습니다. 금액도 좋았고 결과적으로는 좌석도 좋았습니다. 직관은 뭐 생각한 그대로 였네요 투어를 하면서 설랬고 경기 당일은 시간 가는지 몰랐습니다. 생각한 그대로 후회없는 경험이였습니다. 바르셀로나가 우승하는 시즌 이여서 더 행복했습니다.

 

 

 

파리 관광 일정도 좋았지만 역시 전 축구가 더 임팩트가 크네요 ㅎㅎ

행복한 허니문 준비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