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맨유][토트넘] 정덕진님 여행후기

처음가는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에 있어서 영국여행도 처음이고 축구보러가는것도 처음이라 온전히 유로풋볼투어만 믿고 갔습니다. 준비하면서 처음에는 걱정이 많았지만 준비된 시나리오(투어플랜)가 있고 브리핑을 듣고 출발하니까 일단 안심이 되었고, 실제로 현지에서도 대처가 되어서 참 좋았습니다.

축구는 참 말로 표현할 수가 없고, 아들이랑 역시 직관을 가야한다~ 티비로 보는거랑 전혀 다르다~ 라고 공감했습니다. 그리고 아들이 좋아하는걸 보니 참 잘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경기 날도 특별한 추억이 많은데, 주변에 있는 영국분들이 엄청나게 환대를 해 주었습니다. 그 날 한국 사람들도 많았지만 저희 주변에 있는 영국분들이 오히려 손의 팬이라며 한국에서 왔냐고 같이 사진도 찍고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아유~ 정말 애가 너무 좋아하니까 나도 좋았지만 그걸 보는게 너무 뿌듯했습니다.

그리고 스타디움투어도 꼭 하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한국에서는 할 수 없는 경험들이고, 락커룸에도 들어가보고, 경기도 경기지만 투어도 정말 좋아서 주변에 적극 추전 중입니다.

경기 선택에 고민이신분들에게 역시 빅매치를 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예산도 예산이지만 그래도 빅매치를 보는게 남는게 많았네요, 참고로 이번에 토트넘vs맨유 를 봤었는데 경기 내용도 대박이라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빅게임이다보니 나오는데 인파가 장난 아니었긴 했습니다.

딸은 이번에 안갔는데 다음엔 꼭 같이 갈 예정입니다.

 

 

 

 

 

 

 

 

아들과 찍은 사진을 보면서 내년에는 꼭 같이 가자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때도 당연히 유로풋볼투어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이번 여행에 대한 만족도는 저도 저지만 아이들이 특히 좋았네요

좋은 추억으로 남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