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잉글랜드] 신민수님 여행후기

아들과 함께 축구여행을 알아보던 중 유로풋볼투어를 알게 되었습니다. 여행상품도 확인하고 축구티켓금액도 확인하면서 후기도 같이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고민을 하다가 후기를 보면서 여기에 호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소감을 먼저 말하자면 다른 분들이 올렸던 후기와 크게 다를게 없다는 점 입니다. 담당자분들은 연락이 잘 되고, 설명도 상세하게 해 주시고, 여행 전에는 브리핑으로 마무리까지 잘 해주셨습니다.

무엇보다 현지에가서 느낀점은 호텔이나 이런 예약이 다 이유가 있구나 하는 점이었습니다. 파리를 예로들면 시내 중심가 호텔 가격이 비싸 외곽으로 배정하는 대신, 지하철역이 호텔 맞은편이고 런던으로 가는 유로스타 타기가 쉬운 곳으로 선정하는 등. 목적과 이유, 그로인해 얻는 이득이 분명하나는 것을 충분히 설명해주고, 그걸 현지에서 느끼게되니 더 전문성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축구 경기는 애들이 너무 좋아했습니다.

어른들이야 아이들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 느끼는거지만, 정말 대단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좌석을 구하기 힘들다고 설명들었지만 코너킥쪽 좌석이 4장 연석이고, 토트넘 팬들은 경기내내 아예 서서 응원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더 재밌게 볼 수 있었습니다.

경기도 대박이었고 손흥민 선수도 보고 참 좋았습니다.

 

 

 

 

 

 

 

 

좋은 추억 만들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하고, 주변에 적극 추천중입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