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첼시][아스날] 이재원님 여행후기

안녕하세요, 친구와의 여행계획이 무산되면서 혼자 인터넷으로 찾고 있다가 축구여행을 쳐보니 유로풋볼투어가 나와서 알게 되었습니다.

여행을 가기전 준비할 때 엄청 긴장되고 타지에서 실수하지 않을까 걱정도 되었지만 꼭 가고 싶었던 곳이기에 설레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준비된 브리핑을받고 별걱정없이 든든하고 자세히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고, 차근차근 준비해서 알찬 여행을 가보자라고 생각했습니다.



 

런던은 서울과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조금만 가면 멋진 명소와 관광지를 볼 수 있다는게 런던의 장점이라 생각됩니다. 리고 맨체스터는 축구보러가는곳 이라고 생각되고 리버풀은 해양도시라 그런지 바람도 많이 불고 다닐곳도 많은곳이라 생각됩니다.

여행 갔다와서 생각해봐도 아쉬운점은 정말로 없다고 생각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항상 친절하게 꼼꼼하게 설명 해주시고 관리받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좋게 안심하고 여행간거같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도 연락드릴거같습니다.




 

 

저는 아스날과 크리스탈팰리스, 그리고 첼시와 아스날 두 경기를 보았습니다. 기억에 남는건 첼시와 아스날 경기였습니다. 런던더비 경기라 그런지 경기도 엄청 치열하고 재미있었고 무엇보다 팬문화가 상당히 열정적이며 파이팅 넘쳤습니다. 직관의 매력이라하면 내가 보고싶고 좋아하는 선수들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다는게 직관의 최고 장점이라 생각됩니다.

 

아마 이 유로풋볼투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생생한 경험과 느낌 그 설레는 마음을 느끼고 싶다, 경험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유로풋볼투어에 상담받으시면 되겠습니다.아마 인생의 한 축이 되는 여행이 될 것입니다.



 

 

 

 

 

댓글 0 3500

이름

E-mail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