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BEST][바르샤] 김현화님 여행후기

 

유로풋볼 투어를 이용하여 2018년 1월 11일부터 20일까지 스페인 축구 여행을 다녀온 후기 올립니다.^^

 

축구를 좋아하는 아들을 둔 직장맘입니다. 낮에는 직장에서 일을 하고 집에 돌아가서는 엄마로서 생활을 해야 했기에 여행을 준비할 수 잇는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하여 여행사 정보를 수집하던 중 유로풋볼투어를 알게 되었고 후기를 보니 너무 좋은 내용이 많아 믿고 여행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숙박부터 각종 여행지 정보, 인터넷 예약 등을 너무나 꼼꼼히 그리고 정확하게 준비하여 주셨기 때문에 준비하는 동안에도 죄송한 마음이 들 정도 였어요.모 르는 것을 문의하면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대답을 완벽하게 해주시더라구요.

물론 소소한 팁까지 알려주셨죠... ^^

 

9살 아이와 둘이 여행하는 것이라 불안한 것도 많았고 제가 축구에 대해 자세히 알지 못하는 사람이기에 두려움이 앞선 것도 사실이예요. 그런 두려움은 유로풋볼 투어와 여행준비를 하면서 사라지지 시작했으며 여행준비를 마쳤을 때는 알 수 없는 든든함도 있었답니다.

  

하지만...더 ...더...더 놀라운것은!!!!

여행중에 일어난 일들이었어요.

출발했으면 그만 관심을 접으셔도 아무말 못했을 텐데 끊임없이 체크하시고 준비해주시는 정성에 감복했답니다.

경기 당일 비오는데 우산 준비하셨나.. 픽업은 잘 되었는지 잘 도착은 했는지 등등...

정말 빈틈없이 체크해 주셨어요.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와 동행하는 여행이라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축구 직관이 목적이었고 두 곳 모두 스타디움 투어를 실시했습니다. 마드리드 경기는 홈경기 였고 예정된 경기였기에 미리 예매를 하고 갔거든요. 그런데 바르셀로나 경기는 미정이었고 어디서 경기를 실시하는지 아무런 정보도 없었어요.

 

그런데 스페인에 있는 내내...우리 김기곤 실장님이 계속적으로 연락주시고 예매를 위해 애를 써주셔서 다행이 3일 전에 발표된 바르셀로나 국왕컵 경기도 무사히 관람하고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으로 예산을 아낀건 덤!)

 

여행기간내내 너무나 감사한 마음이 들었어요.

 

아참! 여행스케쥴 만들어 주시면서 보내주신 여행책자 지도에 체크되어 있는 동선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어떻게 이동해야 하는지 , 어떤 동선이 제일 효율적인지 알기 쉽게 이해하기 쉽게 표시해 주셨거든요.

 

어째든......저 무사히 숙제를 하나 마치었고,,,,,아주 많이 감사한 마음을 김기곤 실장님에게 전하고 싶습니다.

 실장님이 없었다면 아마도 2-3배의 준비시간이 더 결렸을 터이고, 어쩌면 바르셀로나 경기는 보지 못했을지도 몰라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번에는 가족여행으로 축구여행을 다녀오려고 합니다. 그때도 다시...절대로 고민없이 유로풋볼투어를 방문할 것 같아요. 좋은 소문 많이 낼께요...번창하시고....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