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엘클라시코] 배종진님 여행후기

 

이번 달 초 친구와 함께 유로풋볼투어를 이용하여 엘클라시코를 관전하 고 온 배종진 입니다.

 

12월3일 엘클라시코 바르셀로나vs레알 마드리드 경기를 보고자 결심한건 11월초!

유럽 축구 여행 여행사를 찾던 중 적극적인 안내로 마음을 사로잡은 유로풋볼투어 김기곤 실장님!

약속하셨던 투어플랜을 받아보니 '이대로만 여행가도 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이드북과 투어플랜을 교차로 비교하며 퍼즐을 맞추니 여행전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첫 4박은 바르셀로나였고 핀란드 헬싱키를 경유하여 도착했습니다. (직항이 없다는..)

경유가 부담이 좀 되어서 비지니스로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ㅎㅎ

여러 관광지를 둘러보았습니다. 관광지에 빠지지 않는 바르샤 관련 상점들도 참 많았고 기념품에도 로고가 있었습니다

 

 

 

아름다운 바르셀로나의 해변과 람브라스 거리 등 이국적인 풍경은 참 아름다웠습니다.

그러나 메인은 역시 엘클라시코.. 그 시간이 다가오고 있었습니다.

 

 

 

여행 전 김기곤 실장님의 도움에 따라 구매한 엘크라시코 VIP 라운지 티켓.

1인 약 180만원 정도라.. 여행상품 금액과 유사한 수준이였지만 한 번 볼거 확실한거 보자 생각하고 질렀습니다.

경기 당일 엄청난 인파가 이미 시내를 점령하고 소규모로 선술집과 상점등에서 응원가가 울려퍼지는등..

아 정말 이게 엘클라시코구나 하는 체감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직관의 의미는 정말 말로 설명하기 힘든 순간이였습니다.

경기장에 입장하는 순간 압도당하는 느낌!!

눈 앞에서 몸을 풀고 경기를 하는 슈퍼스타들, 그리고 누캄프를 가득매운 관중들의 열기!

그 순간만큼은 티켓값이 전혀 생각나지 않는 ㅋㅋㅋㅋㅋ

정말 평생 추억에 남을 경험이였습니다. 경기 수준이야 뭐 진짜 장난 아니고 골 터질때마다 그 큰 경기장이 울리는.. 크

암튼 정말 직관 추천 엘클라시코 추천 유로풋볼투어 추천 감사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