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EPL뉴스

英 언론사 손흥민 해트트릭 보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핫스퍼의 일원이 된 손흥민의 활약이 영국 언론사를 통해 팬들에게 전달되고 있다.

 

손흥민은 3일 경기도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열린 라오스와의 '러시아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 2차전에서 태극마크를 달고 첫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한국의 8-0 대승을 이끌었다. 

 

전반 11분부터 골맛을 본 손흥민은 후반 28분 상대 페널티박스 오른쪽 각도가 없는 상황에서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추가골을 성공시켰다. 기세를 탄 손흥민은 후반 44분 예리한 감아 차기로 골망을 흔들며 해트트릭을 완성시켰다.

 

[영국 내 언론사 내용 요약]

 

토크스포츠  "그는 왼쪽 측면과 최전방에서 모두 활용 가능하다. 손흥민은 분데스리가에서 총 87경기에 출전해 29골을 넣은 선수"

 

OFF THE POST "토튼햄은 골을 넣을 줄 아는 선수를 필요로 하며 새롭게 영입 된 손흥민은 해리 케인을 도와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바이엘 레버쿠젠에서 데려온 손흥민은 지난 밤 A매치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을 8-0 대승으로 이끌었다"

 

데일리메일 "비록 상대가 라오스였다고는 하나 모든 선수가 해트트릭을 기록할 순 없다. 손흥민은 파워풀한 움직임과 정확한 각도로 골을 만들며 그의 선수 생활 첫 번째 A매치 헤트트릭을 완성했다."

 

101 Great Goal "토튼햄 팬들은 손흥민의 활약에 고무되고 있다. 특히 코너킥 라인에서 매우 한정 된 각도로 강하게 차 넣은 골은 매우 인상적이였다"

 

프리미어티켓 김기곤